본문 바로가기

약쿠르트 약사 유명 유튜버, 논란 폭로, 인스타 및 약국 (요약 정리)

by CCHOP 2020. 4. 24.
반응형

 

현재 엄청난 이슈로 난리난 약쿠르트 유튜버 입니다.

네이트판에 '약사 유튜버 ㅇㅇㅇㅇ에 대해 폭로합니다' 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고,

약쿠르트 유튜브 영상 썸네일을 모자이크해서 같이 올렸습니다.

 

내용인즉, 지난해 7월 인스타 DM을 통해 연락하다가 만나게되었고,

피임기구 없이 관계 강요, 여자친구로 사귀지 않고, 일주일에 한 번정도씩 잠자리를 가졌다고 합니다.

생리 중일때나 피임약 부정 출혈이 발생할때도 계속 피임기구 없이 관계를 가지고, 

자신이 전문 지식인임을 설명, 믿음을 줬다고 합니다.

 

실질적인 문제는 다음에 발생합니다.

어느 날 갑자기 남성분이 밑에 물집이 잡혔다며 헤르페스 얘기를 꺼냈고,

여성분이 병원에 가서 성병균 검사 STD검사를 받았더니, 

헤르페스 2형과 유레아플라즈마 라이티쿰 등 성병 양성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여성분은 평생 없앨 수 없는 병이기에 무서움과 불안감을 가졌지만,

남성분은 전문지식인임을 처하며, 문제가 없다는 듯 안심을 시켰다고 합니다.

 

또 카톡 내용도 공개했는데,

공개된 카톡 내용에는 "나는 너를 가볍게 생각하지 않는 만큼 너랑 더 만나고 싶지만 너도 알다시피 지금 약국에 유튜브에 다른 일들에 너무 바쁘다. 사실 당장 제대로 연애하거나 여자친구를 만들고 잘해줄 자신까지는 없을 것 같다. 내가 연애하다가 너무 힘든적이 많아서 지금 일단 스스로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 라는 식의 회피 및 헤어지자는 식으로 얘기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남성분이 여성분의 집에 찾아왔고 관계를 맺었다고 합니다.

좋아서 계속 받아줬지만 여성분이 지치고, 노력해도 달라지지 않는 관계에 먼저 연락을 끊었는데, 그 후 남성분도 더이상 연락을 안했다고 합니다.

 

제일 큰 문제는 바로 성병이 있는것을 인지하면서도 이를 알리지 않고, 피임장치 없이 관계 했던 것. 

자신의 지위를 이용해 잘못된 방향으로 이끌어 갔던 점이 아닐까 싶네요. 

 

현재 유튜브는 모두 비공개 처리된 상태이고, 

인스타도 모두 비공개 처리입니다.

 

네이트판에 올라왔던 글은 삭제된 상태인데, 

남성분이 연락와서 집에 찾아오고 자살하겠다고 해서, 여성분이 무서워서 글을 내렸다고 대체했답니다.

 

개인적으로 알아본 결과, 일산에 있는 ㄹㄹ약국에서 근무중인데, 현재 이 약국은 열렸는지 모르겠네요.

 

JTBC 약쿠르트 소개 동영상 참조

상황이 이러니, 엄청난 비난을 받을 것은 분명한데요. 

누군가의 생명에 문제가 생기는 등 더 악화되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