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핏 광고요청수, 예상적립금 0 ?

by CCHOP 2020. 4. 27.
반응형

 

현재 미국에서 코로나 창궐로 애드센스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거의 한달 째 이 상태로 있는데, 뭐 신청을 할 수가 있어야 애드고시를 보던 말던 할텐데 이건 답이 없네요.

그래서 일단 좀 더 쉽다고 알려진 카카오 애드핏(예전 다음 애드핏에서 이름 변경)을 신청해 보았습니다.

 

애드센스고시를 준비한답시고 계속 그에 맞춰 글을 써왔던지라, 애드핏은 사실 별다른 문제 없이 통과했습니다.

가입한지 하루만에 심사 승인이 났습니다.

참고로 예전에는 애드핏 승인 요청을 따로 눌러야 됐지만 현재는 광고 배치만 하여도 알아서 심사 요청이 들어갑니다.

심사상태가 대기로 되어있으면 들어간 것이고, 여기서 떨어지면 보류라고 나옵니다.

 

 

그렇게 승인이 되었고, 바로 광고 게재를 시작하였는데.

 

실제로 수익이 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정말 CTR, 클릭수도 낮아서 그냥 뭐 아 이런게 있구나 싶을 정도 입니다.

2~3일간 수익이 나다가 어느순간 어제자로 광고요청수 0, 예상적립금 0원 이런식으로 뜨는데,

 

엌 뭐야 뭔가 문제가 생겼나, 저품질인가?? 라고 알아보았습니다.

알고보니 아직 정산이 안된거였고, 오전 9시? 정도 되니까 그 전날께 올라오더라구요.

 

취미로 블로그를 하다보니 다른 분들처럼 방문자 수를 올릴 수는 없지만,

그래도 조금씩 방문자 수가 늘고있고, 푼돈이라도 수익이 나는게 신기하네요.

 

5만원이 되면 인출가능하다고 하는데, 한참 걸릴것 같습니다. ㅋㅋ

 

 

반응형

'개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품질의 기억  (0) 2020.07.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