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송도 이탈리안 맛집 임파스토 (IMPASTO) 핫플

by CCHOP 2020. 4. 7.
반응형

 

송도에 놀러와서 검색 중

일반적인 이탈리안 음식점이 아닌 뇨끼가 유명한 곳을 찾았습니다. 

생활의 달인에 뇨끼로 나왔다고 하는데요.

결과는 대만족.!!

 


임파스토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재료준비 15:00~17:30 / 마지막주문 20:20

주말 12:00 - 22:0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월요일 휴무

주소 : 송도동 83 B동 1층상가 138호

http://www.instagram.com/impasto_songdo/


 

데이트하러 오기에도 딱 좋은 분위기와 사이즈 입니다. 

하지만 인기가 많아서 예약은 필수이고, 

저는 예약이 다 차서 웨이팅 예상하고 갔습니다. 

한 30분정도 기다렸는데 기다릴 자리는 따로 없어 주변에 있다가 와야됩니다.

 

바로 앞에 송도 센트럴 파크가 있고, 

같은 건물에는 장난감 백화점이 있습니다. (저는 바람이 많이불어 날씨가 추웠음.. 그래서 계속 여기 들어가 있었네요)

 

 

 

총 테이블은 5개정도로 자리가 많지는 않습니다. 

2인 테이블 3개, 4인 테이블 4개 였습니다.

 

임파스토 메뉴

음식 메뉴를 보시면, 여타 이탈리안 음식점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뇨끼라고 저는 이탈리안 음식점에서 처음봤습니다. 

뇨끼는 감자나 밀가루 같은걸로 만드는 이태리식 수제비? 같은 거라고 하네요.

 

음식 메뉴 뒤에 와인 리스트도 있는데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

 

식전빵

먼저 식전빵이 나옵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라자냐와 구운 뇨끼 입니다.

뇨끼는 크림베이스라 약간 느끼하긴 햇지만 맛있었습니다.

라자냐도 치즈가 엄청 뿌려져있고, 꾸덕한게 정말 제 스타일이었구요.

결과는 밑에 사진으로..

제가 배가 고프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다른 포스팅을 보니 웨이팅 길어서 싫어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굳이 한시간씩 기다리면서 먹는 건 아닌것 같구요.

30분내로 기다리거나, 아니면 예약 해놓고 가서 먹기에는 만족스럽스러울 것 같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먹방 후기 였습니다.

영수증 인증.!!

 

 

 

#인천 #송도 #핫플레이스 #이탈리안 #이태리 #레스토랑 #데이트 코스 #맛집

반응형

댓글